본문 바로가기
정보

코치 오드뚜왈렛 리뷰 [생일선물 추천]

by 아이림 2021. 11. 8.

안녕하세요 향이 너무 좋아서 재구매 하게된 코치 오드뚜왈렛 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 !

내돈 내산으로 구매 후 리뷰한 제품입니다

! 내돈 내산 !

저는 스타일쉐어 라는 앱에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저번에 생일 선물로 받아서 썼었는데 향이 정말 좋더라구요

완전 취향저격 친구들도 향수 뭐 쓰냐고 자주 물어보더라구요

개인적으로 정말 추천드리는 향수 입니다

코치 EDT

 

저는 90ml과 30ml 두가지를 구매해봤습니다 !

택배상자 개봉 후 바로 사진은 못 찍었지만 에어캡으로 꽁꽁 감싸져서 왔습니다

패키지 상자가 너무 이쁘지 않나요 ,, 오묘한 색감이 정말 너무 이뻐요 ㅜㅜ

코치향수는 특이하게 뚜껑이 따로 있지않고 돌려서 잠그게 되는 방식으로 되어있습니다

패키지 상자를 열자마자 안내방법이 나와있어요 !

뚜껑을 따로 열지 않고 돌리기만 하면 되니까 정말 편한거 같아요

코치 90ml, 30ml 크기비교

 

혹시 크기가 느껴지시나요 ,,?

서툴러서 제대로 크기가 잘 보이실지는 모르겠지만 90ml가 생각보다 정말 컸습니다

30ml를 평소에 들고다니면서 뿌리고 90ml는 집에 나두고 쓰려고 샀지만

너무 커서 박스 개봉하고 너무 놀랐던 기억이 있네요 ,,

그렇지만 전 너무 너무 행복했습니다

다음에도 90ml를 사야겠다고 생각했어요 !

코치 EDT & 아이림

막상 꺼내놓으면 크기 차이는 이렇게 나고 있습니다

향수 색감도 정말 정말 이쁜 것 같아요

사랑스러운 핑크빛이 돌면서 세련미와 여성미를 같이 풍기고 있는 것 같네요 !

코치 EDT

보이시나요 ? 깨알같이 이렇게 가죽 행택이 달려있는게 넘 이쁘네요 ,,

향 같은 경우는 혹시 랑방 에끌라 드 아프레쥬 아시나요 ?

그것보다는 은은하면서 달달한 향기 납니다

잔향이 정말 정말 좋은 냄새가 나요

꽃 향기 + 비누 st 입니다

향수를 오래가게 뿌리는 방법 꿀팁을 조금 알려드리자면

비비지 말고 톡톡 두드려서 발라주고 체온이 높은 곳에 발라주고

머리카락 끝 쪽에 부리면 향이 은은하게 나고

팔꿈치에 뿌려주면 오래 갈수 있다고 하네요

저는 팔꿈치에 뿌리면 오래 갈 수 있다는 말을 들은지 얼마 안됐는데

그렇게 뿌리니 정말 고수가 된 것 같고 정말 오래 가는 것 같더라구요

향수의 지속력은 한 3~4시간 정도 되는 것 같습니다

코치 EDT

후레쉬 키고 찍어봤는데 정말 이쁘지 않나요 ?

생각보다 잘 찍힌거 같아 조금 뿌듯 하네요 ,,ㅎㅎ

그럼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려고 합니다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제품 후기 마무리

향기가 은은하면서 정말 좋기 때문에 생일 선물로 추천드리고 싶은 제품이고 여성분들에게 추천드리고 싶다

유튜브 한번씩 시청 부탁드리겠습니다 (*´﹀`*)

https://www.youtube.com/watch?v=o0A5PwZIKI4&feature=emb_imp_woy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