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림

유아에게도 좋은 영향을 주는 공기정화식물 ( •̀ ω •́ )✧

by 아이림 2021. 10. 29.

 

공기정화식물

안녕하세요 예쁜 이웃분들 ❤

오늘은 공기정화식물이 유아에게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

 

우선 유아는 놀이를 통해 모든 것을 배우고

유가가 하는 일에는 다 이유가 있다고 해요 ㅎㅎ

 

민들레를 보고 뛰어가 후 불어보기도 하고

후 불어서 날아가는 예쁜 것들을 따라 뛰어보기도 하고

유아는 온 몸으로 경험을 하고 배움을 얻기 때문에

유아에게도 식물은 정말 좋은 영향을 주는 것 같아요

 

하지만 코시국에 우리아이를 밖에서 마스크 벗고 놀게 하기는

너무 걱정스럽죠 ㅠㅅㅠ

저도 사촌동생이 있는데 지금 4세거든요 !!!

한참 주변에 관심 많을 나이에 코로나 무서워서

밖 구경을 못시켜주고 있는 상황에 너무 속상해요 ㅠㅠ

그래서 집에서도 키울 수 있는 반려식물을 알아봤어요 !!

 

공기정화식물

 

요런 작은데 공기정화까지 되는 식물이그든요 !!

물론 민들레처럼 후 불고 뛰어가고 그런 것은 못하지만

저희집 애기가 아주 좋아하더라구요 ㅎㅎ

물도 직접 줘보고 식물이랑 대화도 해보고

 

울애기가 저렇게 좋아한다면 공기정화식물을 안키울 수 있겠냐구용 ㅠㅠ

 

이렇게 다양한 것들로 많은 경험을 하는건

유아의 발달에 아주 좋은 영향을 미쳐요 ~!

 

유아기에 성장하는 발달이 가장 중요한데

코시국에 나가기도 무섭구

이럴 때

키우기 짱 좋은 식물인 것 같아요 ㅎㅎ

 

공기정화식물

 

또 공기정화식물은 키우기에도 아주 적합해요

냄새, 위생에 취약한 일반 흙이 아닌 인공토개발을 사용하여

식물 포트를 제작하였어요 o(*^@^*)o

 

키우기에도 편리하고

우리아이의 발달에도 좋은 영향을 미치고

공기정화까지 해준다니

 

이걸 안사고 버틸 수 있을까요......?

ㅈㅓ는 불가능이라고 봅니다 ..... ㅎㅎ

 

여러분들도 식물 하나씩 키우시고

우리아이 발달에 좋은 영향과, 공기까지

야무지게 챙기시길 바라겠습니당 ㅎㅎㅎㅎ

 

 

 

ㅇㅏ 참 !!! 유튜브에도 아이림 채널이 있으니 한 번씩 방문해주세용 ㅎㅎ

구독과 좋아요도 부탁드려요 ❤

 

https://www.youtube.com/watch?v=U5JO0iSBOQ0

 

바이오크래프트

충청북도 옥천군 동이면 동이농공길 101-32 공장

메탈크래프트코리아

충청북도 옥천군 동이면 적하4길 68 공장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