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림

식물러버의 아이림 구경 일기 o(* ̄▽ ̄*)ブ

by 아이림 2021. 10. 28.

 

대전역 아이림

꺄 여러분 안녕하세요 !!!!

오늘은 식물러버인 제가 아이림을 구경하고 온 뒤 쓰는 일기를 써보려구 해요

여러분 요즘 시험보고 과제하랴 많이 힘들죠..?

저도 저번주에 시험이 끝나서 과제에 치이고 살다가 이제야 블로그를 써보네요 ㅠ

 

대전역 아이림

 

학교 가는 길에 대전역을 지났는데

저는 인생네컷 찍는걸 정말 좋아하그든여 ??

근데 대전역 근처에 무슨 인생네컷 찍는 매장이 하나 생긴 줄 알았어여

그래서 홀리듯 들어갔는데...!!!

들어간 곳은 아이림을 전시하는 매장이더라구요 !!

 

와 진짜 너무 예뻐서 기절 할 뻔 했어요 ㅠㅠ

시험보고 과제 하느라 힐링 같은건 개나 줘버렸는데

들어가서 엄청난 힐링을 느끼고 왔어요 ㅎㅎ

 

대전역 아이림

저 뿐만 아니라 저희 엄마도 식물을 엄청엄청 좋아하시거든요

코로나 때문에 공기정화식물에 더욱 관심을 가지세요 !!!

 

근데 정말 예쁘고 공기정화까지 해주고 귀찮지도 않고

알아서 쑥쑥 예쁘게 잘 커주는 아이림

너무 칭찬해줄 친구 아닌가용 ㅠㅠ

 

 

아이림이 크기도 해서 조금 망설여지시는 분들도 계실텐데요

진짜 아이림 딱 보시는 순간 그 마음 사라집니다 완 전 !!

 

너무 예쁘다는 좋다는 칭찬 투성이라

신뢰가 가실지는 모르겠지만 저 정말 진심이거든요 ㅠㅠ

 

진짜 놓을 곳만 있으면 당장 집에 놓고싶은 아이림

아니 공기정화식물이 이렇게 예뻐도 되는거냐구요 ㅠㅠㅠㅠ

아 몰라요 몰라 너무 예쁜걸 어떡해용 ㅎㅎ

 

대전역 아이림

 

여러분들도 대전 근처에 사시는 분들은 대전역 근처에 있는

아이림 매장에 한 번 가서 힐링해보시는 것도 추천드려용

정말 후회 없는 발걸음이 되실겁니다 완전

 

다들 힘든 코시국에 힐링하시고 저는 다음에 또 찾아오겠습니당

 

 

 

ㅇㅏ 참 !!! 유튜브에도 아이림 채널이 있으니 한 번씩 방문해주세용 ㅎㅎ

구독과 좋아요도 부탁드려요 ❤

 

https://www.youtube.com/watch?v=U5JO0iSBOQ0

 

바이오크래프트

충청북도 옥천군 동이면 동이농공길 101-32 공장

메탈크래프트코리아

충청북도 옥천군 동이면 적하4길 68 공장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