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림

공기좋고 보기좋은 반려식물추천 o(* ̄▽ ̄*)ブ

by 아이림 2021. 10. 8.

 

반려식물추천

(주)바이오크래프트

 

 

여러분 안녕하세요 !~!

오늘은 제가 선물같은 소식을 들고왔는데요 ~!

반려식물추천을 해보려고 해요 ㅎㅅㅎ

 

우선 뒤에 나올 식물들은 다 바이오크래프트에서

진행되고 있는 식물인데요 !!!

냄새, 위생에 취약한 일반흙이 아니고 인공토개발을 사용한다고 해요

흙 특유의 냄새를 싫어하시거나, 위생이 걱정되시는 분들에게도

아주 적합한 식물인 것 같아요 ~!!

또한 바이오크래프트에서는 아이림이라는 큰 공기정화식물을

판매하고 있는건 알고 계시는지요 ? ㅎㅎ

 

전에 수서역에 갔다가 발견하고 놀란 아이림입니다~!

못 보신 분들을 위해 링크 남겨요 !!

https://blog.naver.com/biocraft21/222518513014

 

이처럼 바이오크래프트에서는 식물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는 만큼

반려식물도 너무 좋게 잘 나왔는데요

 

오늘은 제가 반려식물추천을 해보려고 합니당 (^∀^●)ノシ

 

홍콩야자

 

첫 번째로 소개해드릴 반려식물추천은요 !!

홍콩야자 입니다

이 귀여운 홍콩야자의 꽃말은

행운, 함께하는 사랑

이라고 해요 ㅎㅎ

행운, 사랑 그저 말만 들어도 행복해지는 말 아닌가요?-?

함께 한다는 말은 언제 들어도 힘이 되는 것 같아요

여러분 홍콩야자가 앞으로 여러분의 행운이 되어 여러분과 함께 한다고 하는데용?

ㅎㅎㅎㅎㅎㅎㅎ

 

스킨답서스

 

두 번째로 소개해드릴 반려식물추천은요 !!

스킨답서스 입니다

 

스킨답서스는 부엌에서 기르기 좋은

공기정화식물이라고 해요

 

인테리어에 좋은 스킨답서스의 꽃말은

우아한 심성

이라고 해요 ㅎㅎ

이웃분들, 이 글 읽고 계신 분들

우아하신거 어떻게 알고 또 꽃말도 우아한 심성일까요 ㅎㅎ

 

지리홍

 

 

세 번째로 소개해드릴 반려식물추천은요 !!

지리홍 입니다.

 

 

여러분 붉은색을 띄고 있는 지리홍

너무 예쁘지 않나요..?

보기에는 나 강해 !!!

라는 이미지를 갖고 있지만

지리홍이 초보자분들도 키우기 쉽다는 거 알고 계셨나요...?

(이건 사야해 이건 키워야해)

 

하지만 지리홍은 추위에 약하다고 하니 조심해서 키우는걸 추천드릴게요 !!

 

강해보이는 요녀석 하지만 너무 여린 요녀석의 꽃말은

부귀, 행운

이라고 해요 ㅎㅎ

 

보면 볼수록 매력있고 마음에 드는 지리홍이네요 ( •̀ ω •́ )✧

여러분 눈에도 그런가요..?

 

오늘은 세 가지의 반려식물을 가지고 이야기 해보았는데요 !!

다음에는 더 많은 반려식물추천 가지고 오겠습니당 !!

여러분 항상 읽어주시고 찾아와주셔서 감사합니다 ❤

바이오크래프트

충청북도 옥천군 동이면 동이농공길 101-32 공장

메탈크래프트코리아

충청북도 옥천군 동이면 적하4길 68 공장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