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림

미세먼지정화식물에 예쁨을 더하다(●'◡'●)

by 아이림 2021. 10. 8.

 

미세먼지정화만으로도 좋은데 예쁘기까지 하다고....?❤
(주)바이오크래프트



안녕하세요 여러분 ㅎㅅㅎ

오늘은 미세먼지정화식물을 소개해보려고 해용

 

오늘은 제가 피아노 학원을 가는 길에

기업은행에 볼일이 있어서

학원을 가다가 멈추고 은행에 들어갔어용!!

그런데 은행업무 봐야하는 제 발목을 잡은 이친구..

아니 너무 예쁘길래 바쁜 와중에도 설치가 완료 되기까지 기다렸다는..

기업은행 아이림 설치

 

 

보니까 설치도 간단하고 설명도 들어보니까

키우기도 완전 편리한 것 같더라구요~!

세상에세상에 키우기도 편리하고.. 예쁘기까지 하면..

이건 선넘은 반칙 아닌가요 (╬▔皿▔)╯

저 지금 너무 승질났습니다 ㅡㅡ

미세먼지정화식물 아이림 너어.....

미세먼지정화식물

 

아니 잠시만요 ㅜㅁㅜ

자세히 봐도 너무 예쁜 아이림...

이 아이림은요 여러분..

미세먼지정화식물이래요!!

그래서 실내에서도 많은 인기를 갖고 있다구...

제가 궁금해서 막 검색해봤습니다 ㅎㅎ

미세먼지정화식물

 

 

이리봐도 예쁘고

저리봐도 예쁘고

...

예쁜데 미세먼지정화식물이라니

요즘은 공기청정기도 많이 나왔는데

솔직히 공기청정기는 여기놔도 별로 저기놔도 별로

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근데 요녀석 욕심이 나네요 ㅎㅎㅠ

미세먼지정화식물

 

은행 분위기랑도 너무너무 잘 어울렸어용 !!!

깔끔한 이미지에도 너무 잘 어울리는 미세먼지정화식물 아이림..

집에도 하나 가져다놓고싶은 마음 x 99999

미세먼지정화식물

 

뭔가 은행에 업무 보러 온건데 힐링하고 간 기분 알아요 여러분..?

맨날 자격증 공부하랴 시험 공부하랴 수업들으랴..

바빠 죽는 줄 알았어요 요즘 ㅜㅜ

그래서 어디 나가지도 못하구 속상했는데

은행 업무 보러 왔다가 힐링하구 가네요 ㅜㅜ

여러분도 미세먼지정화식물 아이림 보고 힐링하세요 ^o^

요즘 미세먼지도 많은 요즘에 미세먼지정화식물은 꼭 필요한 것 같아요..

 

궁금한 점은 언제나 기다리고 있습니당 !!!

저 질문 되게 좋아하니까 질문 많이많이 해주세용

이웃분들 그리고 제 블로그 봐주시는 분들 모두모두 행복하세요!!!!

o(*°▽°*)o

바이오크래프트

충청북도 옥천군 동이면 동이농공길 101-32 공장

메탈크래프트코리아

충청북도 옥천군 동이면 적하4길 68 공장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