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대전 은행동 탐방! [백시트(100sheets)와 한끼 맛있다]

by 아이림 2021. 11. 11.

안녕하세요 여러분 제가 오늘은 대전 은행동에 다녀왔는데 정말 맛있는 가게를 가서

여러분에게도 소개해드리고 싶었어요!

제가 간 곳은 '한 끼 맛있다' '백시트(100sheets)'를 다녀왔어요!

한 끼 맛있다

친절하게 창가 자리로 안내해 주셔서 창가 자리에 앉았어요. 가게는 정말 넓었어요.

평일인데도 불구하고 사람들이 꽤 있었어요!

한 끼 맛있다

자리에 앉아서 메뉴판을 보고 있었는데 피글과 김치, 물을 가져다주셨어요

한 끼 맛있다

제가 시킨 건 로제 빠네 파스타, 부추 통 삼겹 스테이크, 청포도 에이드를 시켰어요.

음식들은 정말 빨리 나왔던 거 같아요! 시키고 한 10분? 20분 기다리니까 음식이 나온 거 같아서

음식 다 같이 따듯하게 먹은 거 같아요.

한 끼 맛있다

로제 빠네 파스타는 전혀 느끼하지 않고 살짝 매콤하니 정말 맛있었어요.

빵과 소스를 함께 먹었는데 빵이랑 정말 잘 어울리는 소스였던 거 같아요!

야채와 새우등 정말 많이 들어있어서 파스타와 함께 잘 곁드려 먹은 거 같아요.

한 끼 맛있

전혀 뻑뻑하지 않고 같이 준 소스랑 같이 먹으니까 정말 맛있었어요.

그리고 소스와 부추, 고기 다 같이 함께 먹으니까 훨씬 더 맛있었던 거 같아요!

한 끼 맛있다 & 아이림

문 옆에 "밥"과 "샐러드"는 리필이 가능하다고 쓰여있는데 부추 통삽겹 스테이크를 주시면서

밥과 샐러드는 리필이 가능하다고 한 번 더 말씀해 주셔서 정말 좋았어요.

양도 많고 정말 맛있게 먹었던 거 같아요!

 

그다음 간 곳은 백시트(100sheets)입니다.

정말 인스타 갬성 뿜뿜 하는 곳이었어요!!

백시트(100sheets)
백시트(100sheets)

이건 백시트(100sheets)에 백시트 수플레입니다.

제가 수플레를 처음 먹어 봤지만 제 걱정과 달리 정말 퐁실퐁실하고 정말 맛있었던 거 같아요.

그리고 바나나를 반으로 잘라 설탕을 뭍여서 구우는데 그게 정말 맛있었던 거 같아요.

정말 신기했습니다!

백시트(100sheets)

그 다음 크림초코, 메론소다 입니다.

크림초코 위에 올라간 크림도 정말 맛있었는데 음료도 정말 초코맛도 많이 나고 맛있어요,

그리고 메론소다는 정말 메론과 소다맛이 강하게 났어요.

 

제가 다녀온 곳 모두 다 만족스러웠고 여러분도 나중에 기회가 되신다면

한 번쯤 가시는 것도 정말 좋을 거 같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