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옥천 덮밥 맛집: 메뉴가 다양한 덮덮밥

by 아이림 2021. 11. 7.

안녕하세요 여러분 제가 오늘 "덮덮밥" 이라는 곳이 새로 생겨서

주문해서 먹어봤는데 정말 맛있어서 여러분에게도 소개 드리고 싶었어요!

덮덮밥 포장

 

짠! 이렇게 덮덮밥이 포장되어서 와요!

다른 가게는 비닐봉지에 포장되어서 오지만 덮덮밥은 종이봉투에 포장이 오는 것이 조금 특별했어요!

덮덮밥

봉투를 들었을 때 묵직했는데 역시나 차곡차곡 많이 들어가 있네요.

덮덮밥

귀여운 포장지 안에는 젓가락, 숟가락, 이쑤시개, 휴지가 들어가 있었어요!

전 이쑤시개가 들어있는 거 보고 센스가 너무 좋다고 생각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덮덮밥, 아이림

그리고 제가 정말 놀란 부분은 봉투 안에 들어있는 걸 다 빼니까 지구를 위해 물과 종이로 만든 핫팩을

밑에다가 두고 음식을 오래 따듯하게 만들어 주더라고요!

환경도 생각하고, 음식이 오래 따듯할 수 있어서 더욱 좋은 거 같아요!

덮덮밥

제가 시킨 건 단짠단짠 갈비덮밥, 매콤고소 곱창 덮밥입니다!!

 

갈비 덮밥은 기본으로 시켰는데 조금은 달지만 정말 맛있있어요.

곱창 덮밥은 살짝 매콤하니 맛있었어요. 그치만 정말 매운 맛은 아니고 살짝 매콤한 맛이여서 매운걸 잘 못먹는 사람도

잘 먹을 수 있는 매운 맛 이였던거 같아요!

또, 갈비덮밥과 곱창덮밥 둘다 밥 양도 많았고 고기 양도 많았어요.

덮덮밥

 

노른자는 이렇게 귀엽게 포장이 와요.

하나도 안 터지고 뽕실뽕실하게 배달이 와서 더 기분 좋게 먹은 거 같아요!

 

여러분도 한번씩 드셔보시는 것도 정말 좋은거 같아요!

다음에는 더욱 좋고 유용한 글로 돌아오겠습니다!

모두 오늘도 행복하고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و♥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