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림

공기 정화 아이림이 사무실에 등장 ! (*≧∀≦*)

by 아이림 2021. 11. 4.

안녕하세요 오늘 저희 사무실에 아이림 캡을 설치했습니다!

아무래도 사무실에 오랫동안 앉아있어야 하고 마스크도 오랫동안 쓰고 있어야 하는 요즘

사무실에 아이림을 설치하니 적막한 것 같았던 사무실에

달라진 분위기와 공기 를 선사하는 것 같네요!

사무실에 아이림을 설치했다 !

짜잔 이게 바로 저희 사무실입니다

양 옆으로 설치된 아이림 캡이 보이실까요?

아이림이 제 뒤에 있다 보니 계속 뒤돌아서 식물 구경하게 되고 그러더라고요 ㅋㅋㅋ!

봐도 봐도 귀엽고 예쁜 건 기분 탓일까요 ,, ~?

이번에는 아이림 캡을 더 가까이서 한번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사무실에 아이림을 설치했다 !

지금 사무실에 설치된 아이림 캡의 색상은 검정과 민트 색상입니다!

여러분들이 보시기에는 무슨 색상이 더 맘에 드시나요?

전 둘 다 너무 맘에 들지만 검은색상의 아이림 캡이 조금 더 이쁜 것 같아요 ~!

사무실에 아이림을 설치했다 !

사진에 깨알 같은 소화기가 찍혔네요 ㅋㅋㅋ!

민트색상의 아이림 캡은 옆에서 보면 이런 느낌입니다!

불빛이 아주 잘 들어오고 있죠?

지금 아이림 밑에 물통을 설치해놓은 상태라 아까 물을 채워 넣었으니

나중에 물이 알아서 자동으로 공급이 되겠죠?

너무 편한 거 같아요 어떻게 이런 제품이 ,,ㅠㅠ 너무 좋아요 ( ˃̣̣̥ω˂̣̣̥ )

 

사무실에 아이림을 설치했다 !

아이림 원격제어 앱 확인!

아이림의 상태와 주요 실내 대기가 너무 궁금해서 바로 아이림 옆부분에 있는

원격제어 앱을 확인해봤는데 ,,!

오 다행히 수분상태와 물탱크 상태가 충분하네요!

이산화탄소와 휘발성 유기화합물이 지금 안 좋다고 떴네요 ㅜㅜ

그래도 아이림을 설치해놨으니 금방 좋아지겠죠?

나중에 물이 부족할까 봐 걱정돼서 여러 번 물탱크 뚜껑을 열어보지 않아도 되고 원격 화면을 보고 부족이 떠 있으면

채워 넣기만 해 주면 되니까 이것도 역시 너무너무 편한 거 같아요!

아이림에 껴있는 포트를 빼와 내 책상에 안착 !

 

아이림에 껴있는 포트를 빼와 내 책상에 안착!

오늘따라 제 책상이 비워져 보이길래 흐음 ,,, 뭘 놔야지 좋을까 라고

생각하는 찰나에 아이림이 설치되어서

저는 아이림 서버 포트를 이용해 하나 빼와서 제 책상에 놔뒀습니다

요리조리 한 번씩 다 놔보고 나니 제일 마음에 드는 곳은 제 팔 바로 옆!

전 책상 위에 제일 맘에 들어서 책상 위에다가 올려놓았습니다

너무 좋아서 저도 모르게 자꾸 힐끔힐끔 쳐다보게 되는 것 같은데 ,,

이러다가 일 못하게 생겼어요 ㅋㅋㅋㅋㅋㅋ

이렇게 해놓은 다음 퇴근할 때쯤에 다시 아이림에 껴놓으면 되니까

식물을 사랑하는 사람들에게는 완전 안성맞춤이네요!

https://www.youtube.com/watch?v=2IzrwHmt1j8&feature=emb_logo

 

아이림을 설치하고 있는 곳도 점차 늘어나고 있고

지금 서울에서는 수서역에 설치되어 있고 대전에서는 아이림#을 운영 중이기 때문에

나중에 시간이 나시는 분들은 들려서 상담받아보시면 너무너무 좋을 것 같네요!

아이림은 사무실뿐만 아니라 병원, 학교, 카페, 관공서 등등 설치 가능하고

분위기도 잘 어울릴 수 있을 거 같기 때문에

관심이 있으신 분 들은 유튜브 영상이나 홈페이지에서 설치 사진들을

구경하셔도 너무 좋을 것 같네요

오늘의 포스팅은 이만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다들 많이 찾아봐주세요!

요즘 싸늘한 날씨에 감기 조심하시고 옷 따뜻하게 입으세요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ღ•͈ᴗ•͈ღ)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