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키우기 쉬운 식물 추천 : 스파티플림

by 아이림 2022. 1. 24.

안녕하세요 여러분! 제가 오늘은 키우기 쉬운 식물 스파티플림에 대해서 알려드릴게요!

제가 가장 먼저 스파티플림에 대해서 알려드릴건 바로!

스파티플림에 꽃말 입니다. 스파티플럼에 꽃말은 우아한 심성, 세심한 심성이라고 하네요.

스파티플림과 잘 어울리는 꽃말같아요.

그 다음으로는 스파티플림 효능에 대해서 알드릴게요.

스파티플림에 효능과 기원은 공기정화 능력이 매우 뛰어난 것으로 특히 아세톤 제거 능력이 뛰어나며 또한 메틸알코올, 에틸알코올, 벤젠, 암모니아, 트리클로로에틸렌, 포름알데히드, 자일렌을 제거하는 능력이 정말 높아요! 아세톤은 화장품, 매니큐어 리무버, 수정액 등에서 발생하는데 알코올의 발생원도 다양한데 접착제, 양탄자, 건축이음매 물질, 화장품, 장판, 페인트 등이 있어요!

이 모든것이 스파티플림이 제거 해줍니다.

스파티플림을 잘키우는 방법 중 햇빛과 온도을 알려드릴게요!

반그늘이 좋으며 직사광선은 쬐지 않는 것이 좋고 고온 다습하게 관리하는 것이 좋아요.

생육적온은 20~25℃이고 겨울철 생육을 계속하려면 13~15℃를, 관상상태를 유지하려면 8~10℃를,

식물체를 생존시키는 데는 7~8℃를 유지하는 것이 좋아요! 이것만 잘 해주신다면 스파티플림을 더 잘 키우실 수 있어요!

마지막으로 스파티플림 이용방법을 설명해 드릴게요!

먼저 스파티플림은 실내에서도 잘 자라므로 실내조경용으로 이용하면 좋아요. 또 실내조경시 몇 개의 식물을 모아서 심으면 푸르름을 더해주고 회사의 구내식당에서 칸막이용의 녹색 가리개로도 이용되요. 실내 공간의 빛이 너무 모자라면 스파티플림 잎의 크기가 작아져요

제가 오늘 소개한 스파티플림 어떠셨나요?

더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댓글로 통해 많이 알려주세요!

다음에는 더욱 좋고 유용한 포스팅으로 돌아오겠습니다!

모두 오늘도 행복하고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و♥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