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세상에 이렇게 예쁜 공기청정식물이 또 있을까요 (❁´▽`❁)*✲゚*

by 아이림 2021. 10. 4.

보기에도 예쁘고 공기에도 좋은 최고
공기 청정 식물 아이림

(주)바이오크래프트

 

 

안녕하세요 여러분 ~!!!!!

다들 추석을 즐겁게 잘 보내셨나요 ~_~

저는 요즘 코로나 때문에 집에만 있었다는......

 

여러분 다들 오징어게임 보셨나요...

저는 진짜 슬펐는데 다들 어느 포인트에서 슬펐냐고.........난리를 ㅎㅎ

저만 슬펐나요 ㅜ0ㅜ

 

오징어게임을 너무 재밌게 봐서

이태원에서 오징어게임 전시회를 한다는 소식을 듣고

바로 달려갔습니다 !!!!

 

가는 길에 수서역에 도착해서 가고 있었는데

아니 이게 몬가요 !!!!

바쁘게 가던 제 발걸음을 멈추게 한 이것....

저는 처음에 무슨 포토존인줄 알았습니다..ㅎㅎ

 

수서역에 전시되어있는 아이림

 

 

아니 너무 예쁘지 않나요...?

요즘 같은 코로나 시대에 공기청정식물이라니..

정말 최고 중에 최고인 것 같아여...♥

 

저 사진을 찍고 나서 안에 들어가서 봤는데

진짜 숲 속에 온 기분 ㅠㅠ

코로나 때문에 수업도 다 비대면으로 하고..

얌전히 집에만 있었는데

정말 오랜만에 힐링하는 기분이 들었어요.. ㅜㅜ

 

 

분명 제 목적은 오징어 게임 전시회 보러가는 거 였는데..

공기청정식물 요녀석이 너무 예뻐서

발걸음이 떨어지지 않더라구요....

진짜 이러기 있나요..... 아이림 최고 인 듯 해요

정말 처음에 보자마자 뭐지?-? 했는데

공기까지 좋게 해주는 포토존..

공기청정식물 아이림 이라구 하네요ㅎㅎ

 

저는 도시 공기 보다는 시골 공기를 더 좋아해서

숲 갬성, 숲 공기등을 너무 좋아하는데

사람들이 이렇게 많고 건물들도 이렇게 많은 서울에서..

심지어 건물 안에서...!!!!!

이런 공기를 느낄 수 있다니 너무 대단한거 아닌가요?

공기청정식물은 아이디어가 너무 대단 한 것 같아요 진짜로....

아이림 너무 사랑하게 될 것 같은..

 

 

 

 

아닛 진짜 !!!!!!

공기청정식물이 이렇게 예쁠 일이냐구요 ㅜㅜ

공기청정식물 아이림 그린 색은 뭔가 더 숲 같은 느낌이 나고

공기청정식물 아이림 화이트는 조금 깔끔한 느낌이 나네요 !!!

 

하지만 뭔들 안예쁘겠어여 아이림인데 ㅜㅜ

집에 놓을 곳도 놓을 수도 없으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괜히 욕심나는 공기청정식물 아이림

 

나중에 꼭 !!!!!

놓을 공간 만들어서 놓고싶은 친구 ㅜㅜ

 

 

 

 

진짜 앞으로 봐도 예쁘고

옆으로 봐도 예쁜 아이림 .....

어떻게 안사랑할 수가 있겠냐구요 ㅜㅜ

 

 

 

 

저 위에 있는 공기청정식물 아이림 그린, 화이트는 화장실 입구에 전시되어 있어요..!!!

화장실 들어가면서도 이렇게 예쁜 공기청정식물을 보고 가다니 ㅜㅜ

그냥 막 화장실 안가고싶어도 가고싶어질 것 같은..ㅎㅎ

요즘 시기가 시기인만큼 공기청정이 정말 필요한 것 같은데

공기청정식물 아이림은

코시국에 아주 적절한 친구인 것 같아요 ✿˘◡˘✿

 

코시국에도 적절하지만

언제 끝날지 모르는 이 코시국이 지나도

공기청정식물은

언제나 어디에나 적절할 것 같다고 느껴지는건 기분탓인가요 ㅜㅜ

 

 

 

사실 제 친구는 숲 공기나 숲 느낌을 별로 선호하지 않는 편인데..

저보다 더 신났더라구요..

너무 예쁘다고.....난리난리를......

 

힘들어 죽는 줄 알았습니다 ^^

 

여러분 저 진짜 오랜만에 밖에 나오고..

오랜만에 식물 봐서 너무 신난 오리 같아요 ㅎㅎ...

 

여러분 진짜

공기청정식물 아이림은요...

예쁘기도 하고 공기청정까지 해준다니 ㅜㅜ

1석 2조 아닙니까...? 하아 ㅜㅜ

너무 예뻐서 기절 할 것 같아여...♥

 

 

언제 어디서나 어울리는 아이림 정말 최고 아닌가요 ㅜㅜ

 

지금까지 저의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우리 모두 다같이 깨끗한 공기 마시면서 살아용~!!!

 

궁금하신 점은 언제든 문의주세요 ♥

 

 

 

 

댓글